[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이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를 개최했다.
쿠팡 관계자는 "11일 서울 JW 메리어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쿠팡 로켓그로스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주요 판매자들이 참석했다"라며 "총 170여 개 업체에서 250여 명이 참여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판매자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써밋에서는 로켓그로스의 운영 전략과 성공 사례 중심 교육이 소개됐다.
이어 "행사에서는 로켓그로스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 중인 ‘돈버는 하마’와 ‘오른쪽 날개’가 공동으로 패널 세션을 진행했다"라며 "두 오피니언 리더는 오후 세션에서 각각 소싱 전략과 광고 최적화에 대해 심도 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판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실무 중심의 세션에서는 △겨울 시즌 성장 전략 △IP 침해 대응 △상품 노출 향상 방안 등 실제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주제들이 다뤄졌으며, 셀러 허브에서는 쿠팡 전문가들과 직접 상담할 수 있는 1:1 워크업 세션이 운영됐다. 판매자들은 쿠팡 광고, 인바운딩, 정산, 셀러 대출 등 다양한 운영 이슈에 대해 실시간으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쿠팡 관계자는 "11일 서울 JW 메리어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쿠팡 로켓그로스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주요 판매자들이 참석했다"라며 "총 170여 개 업체에서 250여 명이 참여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판매자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써밋에서는 로켓그로스의 운영 전략과 성공 사례 중심 교육이 소개됐다.
이어 "행사에서는 로켓그로스 오피니언 리더로 활동 중인 ‘돈버는 하마’와 ‘오른쪽 날개’가 공동으로 패널 세션을 진행했다"라며 "두 오피니언 리더는 오후 세션에서 각각 소싱 전략과 광고 최적화에 대해 심도 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판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실무 중심의 세션에서는 △겨울 시즌 성장 전략 △IP 침해 대응 △상품 노출 향상 방안 등 실제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주제들이 다뤄졌으며, 셀러 허브에서는 쿠팡 전문가들과 직접 상담할 수 있는 1:1 워크업 세션이 운영됐다. 판매자들은 쿠팡 광고, 인바운딩, 정산, 셀러 대출 등 다양한 운영 이슈에 대해 실시간으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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