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글렌피딕·발베니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外

2025-09-12 17:07:34

[생활경제 이슈]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글렌피딕·발베니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글렌피딕과 발베니의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2종과 발베니 3종,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위스키 전용 잔, 위스키 백 등 구성품을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숙성 연수의 라인업이 특징이다.

먼저, 글렌피딕 선물세트는 솔레라 벳(Solera Vet) 공법으로 풍부하고 균형 잡힌 맛을 완성한 15년과 카리브해 럼 캐스크 2차 숙성을 통해 강렬하고 긴 여운을 자랑하는 21년 그랑 레제르바, 두 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글렌피딕 15년 세트에는 레만글라스의 그랑레저브 잔(2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세트에는 레만글라스의 오드비 잔(4개)이 포함된다.

다음으로 발베니 선물세트는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스크 피니시 라인으로 마련했다. △발베니 더블우드 12년 세트는 글렌캐런 잔(1개), 온더락 잔(1개) △발베니 캐리비안 캐스크 14년 세트는 발베니 디캔터(1개), 온더락 잔(1개) △발베니 프렌치 오크 16년 세트는 발베니 위스키 백(1개)가 함께 구성됐다. 특히, 디캔터나 위스키 백과 같은 실용적인 구성품이 포함되어 선물의 품격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는 물론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주류 판매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케아 코리아,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요리와 식사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모든 시작은 주방에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케아는 현대 사회의 빠른 생활 속도와 공간 및 비용의 제약으로 인해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시간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지난 80여 년간 전 세계의 집에서의 생활을 연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조리 도구, 가구, 스마트 수납·정리 솔루션, 음식물 쓰레기 절감 제품 등을 통해 이러한 장벽을 낮출 계획이다. 요리와 식사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누구나 집에서 더 풍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이케아 코리아는 9월 한 달간 전국 이케아 매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3일, 20일, 27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세상에서 가장 큰 브런치 파티’가 열린다. 스웨덴의 환대 문화를 담은 긴 식탁 ‘롱보드(Långbord)’에서 무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세상에서 가장 큰 크루아상 및 둑티그(DUKTIG) 찻잔 포토존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본 행사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한다.

또한 9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매장별로 진행되는 이케아 패밀리 전용 유료 워크숍이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영어 쿠킹 클래스와 매장 도슨트 투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참여 신청은 9월 10일 하루 동안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ART & HEART(아트 앤 하트)’ 프로모션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예술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나눔 프로모션 ‘ART & HEART(아트 앤 하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밀알복지재단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예술을 매개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먼저, 호텔 20층 로비와 푸드 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는 ‘브릿지온 아르떼’ 소속 작가 8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Art : 나눔 전시회’가 열린다. 전시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일상 속에서 예술이 주는 울림을 경험할 수 있다.

전시와 더불어 푸드 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는 ‘HEART : 나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예약 한 고객은 풍성한 메뉴와 함께 전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는 브릿지온 아르떼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스페셜 굿즈(여행용 파우치)가 증정된다. 아울러, 이용 금액의 5%는 브릿지온 아르떼에 기부되어 예술단의 활동을 응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