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흉터관리 의료기기 ‘레드 스카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레드 스카 겔’은 일상적 생활 흉터부터 수술 후 켈로이드성 흉터까지 폭넓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콘 CPX와 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가 함유되어, 얇은 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오래된 흉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감작성 시험을 완료하고, 세포 독성 시험을 통과한 인증 받은 의료기기이다.
제형은 끈적임 없는 투명 겔 타입으로 피부에 바른 뒤 빠르게 건조돼 일상 활동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위생적인 튜브형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흉터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단 5개 브랜드만 선정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과 ‘노사문화대상’을 모두 달성하며 관광산업 리더로서의 책임경영을 확고히 했다.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운영하는 파라다이스그룹과 일본 세가사미 그룹 간의 합작법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무환경 혁신을 높게 평가받아 고용노동부가 인증하는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복합리조트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과 지난해 수상한 ‘노사문화대상’과 함께 두 부문에서 동시에 국가적 인정을 받은 것으로 의미가 크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임직원의 고용 안정과 복지 향상을 기업 경쟁력의 핵심 기반으로 삼고 있다. 최근 4년간 노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무교섭 임금 협약을 이어가며 임금 수준과 복지를 개선했으며,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용의 질을 꾸준히 높여왔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도 임원과 직책자의 급여 반납, 전 직원 순환 유급휴직, 단축 근무 시행 등을 통해 노사가 협력하며 고용 안정을 지켜냈다.
◆라코스테, 앰버서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2025FW 캠페인 공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앰버서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이라는 메시지 아래, 도시의 감각과 전원의 여유가 만나는 프랑스에서의 여정을 통해 라코스테의 새로운 에센셜 워드로브를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여성 소비자를 두 가지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정의했다.
전통적인 가치와 안정감을 중시하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개성과 자기표현을 강조하며 실험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도 있다.
라코스테는 이처럼 상반된 취향을 가진 여성 모두가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 안에서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캠페인 비주얼 속 안유진은 라코스테가 제안하는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의 폭넓은 무드를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보여준다.
화이트 셔츠와 데님, 니트웨어를 활용한 단정하면서도 자유로운 캐주얼 룩부터, 로고 스웨트셔츠와 스포티한 아이템을 매치한 에너제틱한 스타일, 그리고 케이블 니트 가디건과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우아한 무드의 룩까지,
서로 다른 코드들이 조화를 이루며 라코스테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또한 백과 스니커즈 등 아이코닉 액세서리를 더해 도시적인 세련미와 일상의 실용성을 동시에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신제품 ‘레드 스카 겔’은 일상적 생활 흉터부터 수술 후 켈로이드성 흉터까지 폭넓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콘 CPX와 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가 함유되어, 얇은 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오래된 흉터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감작성 시험을 완료하고, 세포 독성 시험을 통과한 인증 받은 의료기기이다.
제형은 끈적임 없는 투명 겔 타입으로 피부에 바른 뒤 빠르게 건조돼 일상 활동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위생적인 튜브형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흉터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단 5개 브랜드만 선정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과 ‘노사문화대상’을 모두 달성하며 관광산업 리더로서의 책임경영을 확고히 했다.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운영하는 파라다이스그룹과 일본 세가사미 그룹 간의 합작법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무환경 혁신을 높게 평가받아 고용노동부가 인증하는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복합리조트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과 지난해 수상한 ‘노사문화대상’과 함께 두 부문에서 동시에 국가적 인정을 받은 것으로 의미가 크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임직원의 고용 안정과 복지 향상을 기업 경쟁력의 핵심 기반으로 삼고 있다. 최근 4년간 노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무교섭 임금 협약을 이어가며 임금 수준과 복지를 개선했으며,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용의 질을 꾸준히 높여왔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도 임원과 직책자의 급여 반납, 전 직원 순환 유급휴직, 단축 근무 시행 등을 통해 노사가 협력하며 고용 안정을 지켜냈다.
◆라코스테, 앰버서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2025FW 캠페인 공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앰버서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이라는 메시지 아래, 도시의 감각과 전원의 여유가 만나는 프랑스에서의 여정을 통해 라코스테의 새로운 에센셜 워드로브를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여성 소비자를 두 가지 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정의했다.
전통적인 가치와 안정감을 중시하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개성과 자기표현을 강조하며 실험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도 있다.
라코스테는 이처럼 상반된 취향을 가진 여성 모두가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 안에서 자신만의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캠페인 비주얼 속 안유진은 라코스테가 제안하는 ‘새롭게 정의된 에센셜’의 폭넓은 무드를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보여준다.
화이트 셔츠와 데님, 니트웨어를 활용한 단정하면서도 자유로운 캐주얼 룩부터, 로고 스웨트셔츠와 스포티한 아이템을 매치한 에너제틱한 스타일, 그리고 케이블 니트 가디건과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우아한 무드의 룩까지,
서로 다른 코드들이 조화를 이루며 라코스테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또한 백과 스니커즈 등 아이코닉 액세서리를 더해 도시적인 세련미와 일상의 실용성을 동시에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