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뉴케어, 신제품 ‘오트아몬드맛’ 선보여

2025-09-11 20:29:27

뉴케어, 신제품 ‘오트아몬드맛’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균형영양식 신제품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오트아몬드맛은 기존 구수한맛, 검은깨맛 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는 균형 영양 솔루션을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케어 오트아몬드맛은 오트의 부드러움과 아몬드의 고소한 풍미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며 "한 팩에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비롯해 13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까지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았으며, 칼슘과 비타민 B1 등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일부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장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은 끼니를 거르기 쉬운 바쁜 현대인부터 체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 일반 음식을 먹기 어려운 환자나 수술 전후 회복기에 있는 이들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의 맛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DSI 멸균 설비를 적용해 더욱 안전하며, RTD(Ready to Drink)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뉴케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 ‘뉴케어 선물대첩’ 기획전을 통해 뉴케어 오트아몬드맛 200mL(24팩)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