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실시간 상담 폭주”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 성료

2025-09-11 14:31:15

휴그린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개그맨 임우일이 휴그린 대표 창호 ‘자동환기창 Pro’의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미지 확대보기
휴그린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개그맨 임우일이 휴그린 대표 창호 ‘자동환기창 Pro’의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지난 10일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 ‘휴그린 살아보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임우일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누적 시청자 수 약 50만 명을 달성하고 실시간 상담이 폭주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홈쇼핑을 콘셉트로 휴그린의 대표 제품 ‘자동환기창 Pro’를 비롯해 ‘이지 오픈’·‘소프트 클로징’ 등 주요 창호 기능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AI 스마트센서가 실내 공기를 분석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한 창호다.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은 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을 차단해 실내 환경을 청정하게 유지해 준다. ‘이지 오픈’과 ‘소프트 클로징’ 기능은 창호를 부드럽게 여닫는 것을 도와주고, 손 끼임 사고를 방지해주는 안전 기능이다.

이러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방송에서 임우일은 ‘자동환기창 Pro’를 켠 텐트 안에서 삼겹살을 굽는 상황극을 연출했다. 연기로 가득 찬 공간이 빠르게 정화되는 모습을 체험하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이어 두 손가락만으로 창호를 여닫는 장면과 세게 닫아도 손 끼임을 방지하는 기능을 직접 시연해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연출해 제품 성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휴그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