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잡코리아-알바몬, 버추얼 러닝 캠페인 ‘뛰비엔: 퇴근런’ 참가자 모집

2025-09-10 18:06: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tvN과 함께 직장인·알바생의 퇴근 후 힐링 응원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색 공고를 내고 tvN의 브랜드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지원자를 단독 사전 모집한다"라며 "총 900명을 선발하며, 추후 중간 미션을 통해 100명을 추가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캠페인은 오늘도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 취준생, 알바생을 응원하고 이들의 퇴근 후 라이프까지 리스펙트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라며 "퇴근 후 드라마를 보며 휴식하거나, 상쾌한 러닝으로 땀 흘리는 등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리프레시하고 다시 내일을 위한 동력을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지원자는 오는 22일까지 잡코리아·알바몬을 통해 단독 모집하며, 당첨자는 24일 발표한다. 선정되면 ‘퇴근팩’을 수령한 뒤 10월 4일부터 30일까지 미션 기간 동안 각자 원하는 날 tvN의 주요 콘텐츠를 시청하거나 뛰비엔 코스를 달리며 비대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당첨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잡코리아·알바몬을 통해 지원한 이들 중 각 1명씩 선발해 ‘칼퇴 장려금’ 100만 원을 지급하며, ‘퇴근러너’ 전원에게 러닝 아이템과 소맥잔 세트 등 퇴근 후 힐링 루틴을 응원하는 굿즈가 담긴 ‘퇴근팩: 퇴근 후 힐링 패키지’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잡코리아·알바몬·tvN 컬래버레이션 키링과 뱃지, 스티커 등 한정판 굿즈가 포함됐다. 또한 퇴근러너 1000명 포함 총 3만 명에게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1개월 구독권을 선물한다.

한편,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최근 다채로운 이색 알바 공고 이벤트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디야커피와 협업한 ‘수박 씨 바를 알바’ 공고는 시즈널 트렌드에 언어유희를 접목해 MZ세대 취향 저격에 성공하며, 무려 6만 명의 지원자를 모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