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 진행 外

2025-09-10 10:03:54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상면주가에서는 홈술닷컴을 통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인기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볼 수 있는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홈술닷컴에서는 인기 선물세트 4종을 선별하여 25% 이상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창의 복분자로 빚은 r복분자음 3입세트, 대봉감의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r홍시과실주세트, 쌀의 풍미가 일품인 r느린마을 소주 21 주기세트를 모두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쌀의 풍미와 과하지 않은 단맛이 조화로운 r느린마을 약주는 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폭넓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4만원이상 고급형 선물세트는 r오매락퍽 r옹기증류주 산사로 r오매락 도자기세트 r느린마을 빙주기세트를 준비해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r명인 안동소주 부부탈 선물세트는 7%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3만원대 선물로는 r세시주 선물세트 r자자연연 2호를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r느린마을소주41과 r명품약주세트는 15% 인하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실속있는 2만원대 선물로는 r느린마을 옹기막걸리가 18%, r배아락이 20%, r문배술 헤리티지 25%세트가 15%, r명인 안동소주 양반탈이 7%, r명인 안동소주 45도가 6% 할인된 가격에 추석선물리스트에 올랐다.

1만원대로는 r복분자음 500 선물팩 r감탄패키지 r느린마을막걸리 5입 선물포장백 r느린마을소주21 도자잔세트가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가능하다.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도 증정된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장군잔 2입세트, 30만원 이상은 느린마을 보온보냉백,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홈술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홈술닷컴 내에서 추석선물 추천홈술 제품 한정이며 9월 1일에서 10월 8일 사이 결제금액 합산이 기준이다.

◆신세계까사, 청담 · 잠실 등 올해 마지막 대단지 신규 입주 공략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올해 4분기 집중되는 수도권 아파트 입주 수요를 겨냥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략에 나선다.

한국부동산원 주택공급정보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4분기 수도권(서울 · 경기 · 인천) 공동주택 입주 예정 물량은 약 3만 5천 세대다.

특히 강남구 청담동의 ‘청담 르엘’(1,261세대)과 서초구 방배동 ‘래미안 원페를라(1,097세대)가 11월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12월에는 송파구 ‘잠실 래미안아이파크(2,678세대)’, 내년 1월에는 ‘잠실 르엘(1,865세대)’이 순차적으로 입주에 들어가면서 강남 4구(강남·서초·송파·강동구)를 중심으로 하이엔드 주거단지 수요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수요에 대응해 까사미아와 마테라소를 중심으로 강남4구 및 수도권 주요 거점 매장에서 신규 입주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

먼저, ‘까사미아 입주 클럽’ 가입 시 전제품 10% 할인, 구매 금액별 최대 5% 상당 신세계상품권 증정, 굳포인트 최대 4%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까사미아 압구정점 · 잠실점 · 대치한티점 · 길동사거리점 등 입주 프로모션 지정 매장을 방문해 견적 상담을 받으면 입주 특별 기프트도 증정한다.

◆시메트릭 퍼센트, 25FW 캠페인과 함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규 여성 브랜드 ‘시메트릭 퍼센트(SYMMETRIC PERCENT, %%)가 25FW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시메트릭 퍼센트는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자기 표현을 위해 유연한 소재와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런칭과 동시에 한남동과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두 번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9월 11일에는 한남동에 정식 플래그십 스토어도 오픈한다.

시메트릭 퍼센트의 25FW 캠페인 ‘DTD(Door To Door)’은 문을 나서는 우리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스타일과 일상의 연결과 조화를 감도 있게 풀어냈다. 또, 매 순간의 균형과 리듬을 위해 유연하면서도 편안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기능적인 밸런스도 강조했다.

25SS 컬렉션에 큰 사랑을 받았던 ‘셔링 저지 스커트’는 ‘셔링 저지 맥시 드레스’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언밸런스한 셔링과 슬림한 핏의 ‘버튼 셔링 저지 톱’, 신축성이 뛰어난 골지 소재와 3중의 배색 레이어드가 감각적인 ‘레이어드 헨리넥 톱’, 팬츠와 스커트를 세트로 구성해 2-way 연출이 가능한 ‘몰스킨 팬츠 & 스커트’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정제된 실루엣과 은은한 광택의 페이크 래더 재킷과 드레이프와 러플 등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톱, 메쉬 셔츠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