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선보여

2025-09-08 18:54:07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전 세계 153개국에 판매되는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가 오는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생아 수 증가로 인해 처음 육아를 시작하는 초보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첫 100일을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라며 "불규칙한 수유텀과 낯선 분유 조유 방법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에게 아기는 편안하게, 부모는 안심할 수 있는 든든한 육아 파트너가 되겠다는 포부다"라고 말했다.

이번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는 수유가 처음이라 막막한 예비맘, 신생아맘 등 수유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로 수유와 관련된 걱정과 고민을 나누면 추첨을 통해 1등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와 ‘앱솔루트 산양100’ 6캔으로 구성된 ‘100일 수유 세트’(3명), 2등 ‘앱솔루트 산양100’ 본품(30명), 3등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5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앱솔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오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7일에 발표된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출생 후 첫 100일을 타겟으로, 소화 흡수가 편안한 A2-베타(β)카제인 단백질과 중쇄지방산을 함유해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또한, 쌀 전분을 배합한 과학적 탄수화물 설계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불규칙한 신생아의 수유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베이비브레짜’의 자동 분유제조기는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분유별 최적의 농도와 일정한 온도의 분유를 완성해, 특히 야간 수유나 급하게 분유를 타야 할 때 초보 부모의 수고를 덜어주는 핵심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