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골프존,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9일 생중계

2025-09-04 17:19:27

골프존,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9일 생중계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9월 9일(화) 오후 18시 30분, 대한민국 톱골퍼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대회를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는 25년 PGA투어 시즌 종료를 기념해, 대한민국 최고 골퍼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특별한 스크린골프 라운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 대회다"라며 "참가자들은 실시간 LIVE 방송을 통해 임성재 프로와 직접 소통하며 동반 골프 플레이를 하고 시청자 퀴즈 및 댓글 추첨을 통해 경품 혜택까지 받아 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경기는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동반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존의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경기 당일 임성재 프로는 골프존 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플레이하고, 대회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참가할 수 있다. 방 이름은 ‘와이드앵글스크린골프챌린지’로 최대 2천 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특히 대회 코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하는 ‘KPGA 골프존 오픈’ 대회 코스인 골프존카운티 선산 코스로, 골프존이 주최하는 필드 투어 코스를 임성재 프로와 함께 라운드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더욱더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 시상 경품으로는 와이드앵글 캐디백, 보스턴백, 임성재 프로의 시그니처 라인인 와이드앵글 IM PRO 의류, 임성재 프로의 사인 모자 등을 구성해 평소 임성재 프로의 팬들과 골프존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회원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와이드앵글이 후원하는 임성재 프로는 2019년 PGA 투어 사상 첫 아시아 출신 신인상 수상을 비롯해 국내 유일 7년 연속 PGA TOUR 왕중왕 격인 투어 챔피언십 출장 기록을 갖고 있으며, 19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 24년 우리금융 챔피언십 우승 등 국내 대회도 참여할 때마다 우승을 기록하는 등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선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