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한제분쿡스,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 브랜드 협약 체결 外

2025-09-04 17:00:58

[생활경제 이슈] 대한제분쿡스,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 브랜드 협약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한제분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대한제분쿡스’가 최근 글로벌 스타셰프로 주목받고 있는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정지선 셰프는 대한제분쿡스의 공식 엠버서더로서, 중화 요리에 있어 필수적인 춘장 홍보를 통해 대한제분쿡스 제품의 우수성과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업계에 새로운 영감과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대한제분쿡스 춘장을 활용한 정지선 셰프만의 팁이 담긴 짜장면 레시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대한제분쿡스 제품을 적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정지선 셰프 매장에서 신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중식계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은 자신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대한제분쿡스 제품의 테스트 및 자문은 물론, 중화 세미나 등을 진행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고객과 업계에 전달할 계획이다.

대한제분쿡스 춘장은 일반 춘장, 볶음 춘장, 홀 춘장 등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볶을 때 부드럽게 잘 풀리며 고소한 풍미를 배가시켜 주는 것이 강점이다. 전통을 자랑하는 곰표 밀가루와 엄선한 콩을 사용해 셰프들도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을 자랑하며, 고소하고 깊은 감칠맛이 특징으로 완성도 높은 짜장 요리 구현이 가능하다.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도 인정한 기본이 다른 짜장 베이스다.

대한제분쿡스는 대한제분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로 춘장, 콩식용유, 버섯채, 감자전분 등 중화요리에 특화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비쎌, ‘마이펫페어 2025 일산’서 반려동물 청소 솔루션 선보여

홈클리닝 전문 브랜드 비쎌(BISSELL)이 오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5 일산 Part 2’에 참가해, 반려동물 오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홈클리닝 솔루션을 선보인다.

‘마이펫페어’는 최신 펫 산업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반려동물 박람회다.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2019년부터 매년 일산, 송도, 수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220개 브랜드가 참가해 반려동물 가전, 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비쎌은 L22번 부스에서 반려동물 오염 청소에 특화된 ▲스팟클린 하이드로스팀 프로(3700S) ▲크로스웨이브 옴니포스 엣지(39998) ▲스팟클린 코드리스(4230S) ▲스팟클린 C5(3928S) ▲파워프레시 슬림스팀(2233S) 등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스팟클린 하이드로스팀 프로’를 비롯한 스팟클린 시리즈 3종과 물걸레 청소기 ‘크로스웨이브 옴니포스 엣지’는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비쎌은 반려동물과 함께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카페존에서 반려동물 간식과 물을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은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후, 반려동물과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비쎌코리아 계정을 태그해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미니 선풍기, 에코백,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쌤소나이트, ‘파라럭스’ 컬렉션 공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디자인, 효율성, 그리고 지속 가능성의 균형을 담아 완성한 ‘파라럭스(Paralu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퇴근은 물론 장·단거리 여행까지 다양한 여정을 아우르는 이번 컬렉션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고 수준의 기능성을 갖췄으며, 제품 디자인 전반에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철학을 반영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5)’의 ‘지속 가능성 디자인(Sustainability Design)’ 부문과 ‘종합 디자인(Overall Design)’ 부문을 동시 수상했다.

특히, 캐리어 외관 절반 이상은 재활용 폴리프로필렌으로 제작됐으며, 손잡이 튜브는 100%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컬렉션 전반의 모든 원단, 안감, 지퍼 테이프에는 100%(무게 기준) 재활용 페트 소재를 사용했다.

여행 스타일과 상관없이 편안함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기능과 세심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특히, 듀얼 액세스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의 캐리어 중앙 지퍼뿐만 아니라, 앞면을 열어 메인 수납공간에 바로 접근할 수 있어 좁은 공간이나 촉박한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 전 사이즈에는 확장 기능을 더해 수납력을 높였으며, 패킹 큐브가 함께 제공돼 효율적인 정리가 가능하다. 투인원(2-in-1) 백팩은 메인 트래블 백과 컴팩트한 서브 백(Go Bag)으로 분리해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백팩과 더플백은 캐리어 위에 안정적으로 올려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이동 시 편의성까지 극대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