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더샘,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 출시 外

2025-09-04 16:33:50

[생활경제 이슈] 더샘,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바디를 위한 보습 영양 케어 제품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을 출시했다.

더샘이 새롭게 선보이는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은 불포화 지방산 비율이 사람의 피부와 닮아 피부 친화적인 오일로 꼽히는 제주산 마유와 비타민 C, B, 콜라겐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품은 여름송로버섯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바디 케어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여 매끈한 바디 결을 완성하여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병풀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가라앉히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일반적인 보습 영양 케어 제품들이 쉽게 끈적이거나 무거운 마무리감을 남기는 경우가 많은 것과 달리, 해당 제품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바디 피부에 흡수되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내에도 반입 가능한 100ml 용량으로 여행이나 헬스장 등 외출 시에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쇼핑엔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는 9월 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소싱위크 2025’ 개막식에서 중소기업 판로개척 유공자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상은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와 마케팅을 통해 매출 증대 및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자를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쇼핑엔티는 방송과 온라인을 연계한 유통 모델을 통해 중소기업 상품의 발굴·편성과 판매 확대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쇼핑엔티는 방송 편성의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구성하며, ▲입점 절차 개선 ▲상품 기획 컨설팅 ▲교육 프로그램 운영 ▲온라인(모바일) 판매 지원 등으로 협력사와의 상생 활동을 강화해왔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의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실질적 매출 성장을 이끌어냈다.

한편 쇼핑엔티는 지난해 ‘제18회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하며 사회적 책임과 상생 경영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장관 표창을 통해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 모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형지엘리트, 겐트대 글로벌캠퍼스에 장학금 전달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 활동을 펼쳤다.

3일 인천 송도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에는 형지그룹 관계자와 한태준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생 대표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202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형지엘리트의 장학금 기부 활동은 우수한 학생을 보유한 지역 대학과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미래를 선도할 글로벌 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장학금은 학업에 대한 의지와 성취도가 뛰어나며, 환경 연구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는 학생들에게 수여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