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되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피죤 제품과 향을 알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스프레이피죤 제품을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피죤 제품이 증정되며 포토존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경품이 마련돼 있다.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2종 출시
신세계까사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최고급 침대 프레임 ‘아스터’와 ‘그라나다’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침실 가구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헤리티지(HERITAGE)’와 어우러지는 침대 프레임 2종을 출시, 침실 전체를 아우르는 럭셔리 수면 솔루션을 제안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마테라소의 침실 가구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브랜드 상위 레벨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프리미엄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첫 번째 신제품 ‘아스터(ASTER)’는 아르데코 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빈티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35cm 높이의 웅장한 헤드보드와 80cm 높이의 풋보드가 클래식 캐노피 침대를 연상시키며, 소재는 깊이 있는 월넛 무늬목을 적용해 중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다릿발은 단단한 비치 원목을 곡선으로 가공해 안정감과 우아함을 더했으며, 헤드보드에는 고밀도 폼을 내장해 장시간 기대도 배김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베드 베이스는 165mm와 210mm 두 가지 높이 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아스터 사이드 테이블’을 매칭하면 인테리어의 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수납 기능까지 더할 수 있어 침실 공간을 한층 완성도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 국내산 소고기 육우 축제 ‘Better Beef Market’ 개최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국내산 육우의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느끼고 합리적인 소비까지 가능한 국내산 소고기 축제인 ‘Better Beef Market’을 개최한다.
이번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은 오는 9월 6일과 7일 그리고 13일과 14일 2주간 주말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린다.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은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고 머물면서 육우도 즐기고 구매도 하면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조화를 이루며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채운 육우 페스티벌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Better Beef Market’이 열리는 기간 동안 국내산 육우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다각도로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현장에서는 ▲국내산 육우 할인 판매 ▲신선한 육우 시식 코너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트럭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에코백·키링·양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독창적인 아이템이 가득한 감각적인 플리마켓과 버스킹 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육우자조금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육우 구매와 함께 행사 참여의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했다.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을 통해 소개되는 ‘육우’는 국내에서 사육·유통되어 위생·안전·신선도와 사육 기간이 짧고, 육질이 연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격적으로도 동급 한우 대비 약 30~40% 저렴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올해 육우자조금은 육우의 다양한 가치와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요리클래스, 레시피 공모전, 캠핑 요리 축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최해 인지도 확장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되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피죤 제품과 향을 알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스프레이피죤 제품을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피죤 제품이 증정되며 포토존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경품이 마련돼 있다.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2종 출시
신세계까사의 친환경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최고급 침대 프레임 ‘아스터’와 ‘그라나다’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침실 가구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헤리티지(HERITAGE)’와 어우러지는 침대 프레임 2종을 출시, 침실 전체를 아우르는 럭셔리 수면 솔루션을 제안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마테라소의 침실 가구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브랜드 상위 레벨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프리미엄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첫 번째 신제품 ‘아스터(ASTER)’는 아르데코 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빈티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35cm 높이의 웅장한 헤드보드와 80cm 높이의 풋보드가 클래식 캐노피 침대를 연상시키며, 소재는 깊이 있는 월넛 무늬목을 적용해 중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다릿발은 단단한 비치 원목을 곡선으로 가공해 안정감과 우아함을 더했으며, 헤드보드에는 고밀도 폼을 내장해 장시간 기대도 배김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베드 베이스는 165mm와 210mm 두 가지 높이 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아스터 사이드 테이블’을 매칭하면 인테리어의 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수납 기능까지 더할 수 있어 침실 공간을 한층 완성도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 국내산 소고기 육우 축제 ‘Better Beef Market’ 개최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국내산 육우의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느끼고 합리적인 소비까지 가능한 국내산 소고기 축제인 ‘Better Beef Market’을 개최한다.
이번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은 오는 9월 6일과 7일 그리고 13일과 14일 2주간 주말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린다.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은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고 머물면서 육우도 즐기고 구매도 하면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가 조화를 이루며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채운 육우 페스티벌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Better Beef Market’이 열리는 기간 동안 국내산 육우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다각도로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현장에서는 ▲국내산 육우 할인 판매 ▲신선한 육우 시식 코너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트럭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에코백·키링·양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독창적인 아이템이 가득한 감각적인 플리마켓과 버스킹 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육우자조금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육우 구매와 함께 행사 참여의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했다.
육우자조금의 ‘Better Beef Market’을 통해 소개되는 ‘육우’는 국내에서 사육·유통되어 위생·안전·신선도와 사육 기간이 짧고, 육질이 연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격적으로도 동급 한우 대비 약 30~40% 저렴해,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올해 육우자조금은 육우의 다양한 가치와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요리클래스, 레시피 공모전, 캠핑 요리 축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최해 인지도 확장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