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도미노피자는 올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이하, 랍슈투) 피자가 출시 2달만에 60만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더블 슈림프(블랙타이거 슈림프, 꼬리 알새우)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스퀴드를 토핑으로 올렸다"라며 "여기에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외관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특히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았다"라며 "실제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의 MZ 세대 구매율은 62%, 2030세대의 구매율은 44%에 달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도미노피자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에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 트렌드를 더한 불타는 랍슈투를 출시해 판매중에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더블 슈림프(블랙타이거 슈림프, 꼬리 알새우)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스퀴드를 토핑으로 올렸다"라며 "여기에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외관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특히 MZ 세대에게 인기가 높았다"라며 "실제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의 MZ 세대 구매율은 62%, 2030세대의 구매율은 44%에 달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도미노피자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에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 트렌드를 더한 불타는 랍슈투를 출시해 판매중에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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