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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99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2025-09-02 14:25:11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99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가을을 맞아 최대 66% 할인 혜택을 담은 ‘99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굽네 관계자는 "오는 10일까지 굽네몰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 990원 초특가딜 △굽네 추천 ~9,900원 패키지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증정 등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990원 한정수량 초특가딜로 제공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리얼 스테이크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살리고 갈비천왕 소스로 달콤짭쪼름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수량으로 1팩당 기존가 2,900원에서 66% 할인된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굽네 추천 ~9,900원 패키지’는 총 9종의 제품을 9,900원, 19,900원, 29,900원 등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국내산 닭가슴살과 쫄깃한 메밀피로 육즙을 살린 ‘닭가슴살 만두’, 화이트머쉬룸·데미갈릭페퍼·레드크림커리·스파이시커리 4종 소스로 풍미를 더하고 1팩에 최대 단백질 24g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굽네 시그니처 치킨 소스가 들어간 ‘닭가슴살 치밥&볶음밥’, 당류를 1g으로 낮추고 떡볶이맛·간장마늘치킨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저당 소스듬뿍통살’ 등이 포함돼 있다.

오리지널, 갈비맛, 매콤청양 등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균형잡힌 영양소를 299kcal 안에 담은 ‘Under 299 다이어트 도시락’, 탱글한 식감의 큐브 형태로 간편하게 즐기는 ‘닭가슴살 큐브’, 톡 터지는 육즙과 부드러움을 전자레인지 30초 조리로 맛보는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3종’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메텍홀딩스·한중에스에스,'저탄소 한우' 생태계 구축 맞손

축우 메탄가스 측정과 저감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메텍홀딩스(MeTech Holdings, 대표 박찬목)가 사료 유통 전문기업 한중에스에스(대표 이경희)와 함께 친환경 축산 생태계를 공동으로 만들기 위해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축우 메탄 측정부터 저탄소 사료 보급, '저탄소 프리미엄 한우' 유통까지 연계하는 통합 밸류체인을 구축하여, 친환경 축산 생태계를 공동 구축할 예정이다.

1996년 회사 설립된 사료 유통 전문기업 한중에스에스는 미국, 캐나다, 호주, 스페인 등으로부터 수입한 수입 건초와 좋은 품질의 국산 건초 등을 포함한 조사료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TMF 큐빅사료, 한우 명장 시리즈 배합사료(벌크, 지대, 한중베이스사료 (TMF), 한중 발효사료, 단미사료, 약 50가지 종류의 사료 첨가제 등 고품질의 사료를 전국 12,000여 축산농가에 공급하고 있다. 금년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한중에스에스가 공급하고 있는 팔방미인 제품 ‘21일생균완숙왕플러스’는 양돈장의 사료비 절감, 수익성 증대, 자돈 폐사율 감소, 분뇨처리에 대한 어려움 해소 등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메텍홀딩스가 보유한 축우의 메탄가스 측정 및 분석기술과 한중에스에스의 ‘21일생균완숙왕플러스’ 외 생균제 겸 부숙제 등의 사료 생산·제조기술을 활용하여 축우가 배출하는 메탄가스 측정 및 감축 관련 업무를 추진한다. 저탄소사료 공급과 그 확대에 대한 공동사업 등을 추진함에 있어 당사자들 간에 역할과 의무를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홍보대행사 로이스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문 부설연구소 설립

종합 홍보대행사 로이스커뮤니케이션(대표 황재규)이 PR·브랜딩·위기관리 분야의 전문성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산업 전반의 홍보 전략을 체계적으로 연구·개발하고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문 부설 연구소’를 공식 출범했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국내 유수의 식음료, 소비재, 정부기관 등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120여 개 브랜드의 홍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PR 전문 기업으로, 한국PR대상 3년 연속 수상(2022~2024)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부설연구소 설립은 단순한 홍보대행을 넘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흐름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로 해석된다.

신설된 부설연구소는 브랜드 평판 및 이슈관리 전략 연구, 산업별 맞춤형 콘텐츠 개발, 위기관리 시뮬레이션 구축, 글로벌 PR 트렌드 연구, AI를 접목한 국내 외 기사 및 SNS 채널 실시간 모니터링 프로그램 개발, 유튜브 컨텐츠 개발 등 PR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다양한 R&D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황재규 대표는 “우리는 단기적 성과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부설연구소는 클라이언트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PR 솔루션의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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