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원, 임직원 참여 나눔 캠페인 ‘164 마켓’ 3년 연속 개최 外

2025-09-01 20:08:53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원, 임직원 참여 나눔 캠페인 ‘164 마켓’ 3년 연속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사회공헌 목적의 임직원 참여형 나눔 캠페인 ‘164 마켓’을 올해로 3년째 개최했다.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

뉴트리원의 ‘164 마켓’은 2023년부터 지속해 온 CSR 활동의 일환으로,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를 중심으로 ‘건강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긍정적 시각을 확산한다’는 취지 하에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으기 위한 행사로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뉴트리원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 임직원과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메인 프로그램인 플리마켓에서는 지속 가능성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원 순환의 목적을 함께 담아 의류, 도서, 잡화 등 다양한 형태의 기증 물품이 모였다. 뿐만 아니라, 간식 코너 및 간이 게임 등을 통해 재미있고 유쾌하게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한편, 뉴트리원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는 2018년 론칭 이래,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체계적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뉴트리원은 164 브랜드의 성과에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디컬 기반 코스메틱 브랜드 ‘루아센시아’, 2025년 9월 1일 정식 런칭

메디컬 기반 코스메틱 브랜드 ‘루아센시아(Luascencia)’가 9월 1일 정식 런칭했다.

루아센시아는 “시술 직후 가장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소비자 니즈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이미 병원 유통을 통해 의료진과 소비자에게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받은 만큼, 이번 정식 런칭을 계기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메디센스 Caviar PDRN Repairing 크림 ▲메디센스 더마케어 RX 마스크 ▲리포좀 글루타치온 등이 있다. ‘메디센스 Caviar PDRN Repairing 크림’은 철갑상어 캐비어 DNA 성분을 함유해 시술 직후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빠른 흡수감으로 데일리 케어에도 적합하다. ‘메디센스 더마케어 RX 마스크’는 비건 시트 적용으로 장벽 강화 에센스를 담아 저자극·고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된다. 또한 ‘리포좀 글루타치온 이너뷰티 필름’은 피부 톤 개선을 돕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구강용해필름(ODF) 타입이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까지 갖췄다.

루아센시아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큐텐재팬, 그리고 강남 포르테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포르테의원에서는 크림·마스크·글루타치온 3종 패키지를 99,000원에 한정 판매하며, 자사몰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을 포함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솥도시락, 우삼겹 담은 ‘규동 시리즈’ 4종 출시

한솥도시락은 우삼겹을 듬뿍 담은 정통 일식 덮밥 ‘규동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정통 규동의 풍미를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개발을 이어왔다. 규동 소스는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양조간장과 가쓰오부시 에키스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또한 우삼겹을 메인으로 구성해 단백질 중심의 건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로 선보였다.

이번 규동 시리즈는 ▲규동(4,900원) ▲빅 규동(6,900원) ▲김치 규동(5,300원) ▲스리라차 갓 규동(6,300원)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우삼겹과 양파를 달짝지근한 간장 베이스 소스에 함께 볶아 감칠맛을 살린 ‘규동’과 고기와 밥 양을 늘려 든든함을 더한 ‘빅 규동’이 있다. 또한 기본 규동에 볶음김치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살린 ‘김치 규동’과 스리라차 마요 소스의 매콤함에 아삭한 일본식 타카나(갓절임)를 더한 ‘스리라차 갓 규동’을 통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까지 공략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