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1천만 스틱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의 추가 라인업을 선보인다.
두 번째 애사비 분말 제품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기존 제품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와 배로 상큼함과 시원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를 가장 맛있는 7~8월에 수확해 사과주스의 맛을 최대한 살렸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배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 유통과정이 길지 않아 균일한 고품질 유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티젠은 발효 전문기업답게 우리 몸에 좋은 유기산을 만드는 초모 생성을 위해 알코올, 초산, 말로락틱으로 3단계 자연발효를 거친 프리미엄 애사비 분말을 사용했다. 애사비 함량도 1,500mg로 넉넉하게 담았다.
건강을 위해 찾는 음료인 만큼 당류는 0g에 칼로리도 스틱당 15kcal에 불과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 체중관리가 고민이거나,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할 때, 나른한 오후 탄산음료나 커피가 생각날 때 물에 타먹으면 좋다. 열에 강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도 함유돼 있다. 분말 스틱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제품 30스틱 들이 2박스를 57%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제품과 기존 애사비 분말, 애사비 젤리로 구성된 세트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함께 깜찍한 레드보틀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칼로(Calo), 실내자전거 ‘리바이크’ 롯데홈쇼핑 방송서 전량 매진 달성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의 다이어트 실내자전거 ‘리바이크’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또 한 번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칼로는 지난 23일 약 1시간동안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총 2,960세트가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만 약 8억 원의 매출을 거둔 셈이다.
‘칼로 리바이크’는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사용하는 구조로 짧은 시간 내 고강도의 전신 운동이 가능한 실내용 다이어트 바이크다. 손잡이와 등받이를 과감히 없앤 디자인 덕분에 코어 근육 강화와 자세 교정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보관·운동이 가능한 점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끄는 이유다.
칼로는 이번 매진 성과에 대해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 속 자기 관리형 소비가 늘어나고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기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칼로 관계자는 “고강도 다이어트 홈 바이크 ‘칼로 리바이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홈쇼핑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과학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교보문고, 신학기 맞아 다채로운 독서·학습 이벤트 전개
교보문고가 새 학기를 맞아 독자들의 독서와 학습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학기 기획은 유아동부터 대학생, 성인 독자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참여형 행사로, 책을 통해 성장을 응원하고 일상의 독서 루틴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교보문고는 61인의 작가와 함께 평생 간직할 ‘인생책’을 찾을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 ‘여기 있을까? 나의 인생책!!’을 운영한다. '인문계열', '사회계열', '자연공학계열', '예체능계열' 등 계열별 전시를 통해 대학생의 성장을 도와줄 도서들을 큐레이션했으며 유현준(건축가), 궤도 (과학큐레이터), 김초엽 (소설가), 이정모 (관장), 정희원 (의사) 등이 참여해 자신만의 추천 도서와 독서 경험을 공유한다.
‘2학기, 책상 위 첫 책’ 이벤트를 통해 동화·그림책 작가와 부모교육 전문가들이 직접 신학기에 어울리는 책을 추천하고, 아이들과 함께 독서 경험을 인증하면 도서 꾸러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국내도서 구매 금액대별로 ‘어린이 스터디 플래너’(2만 원 이상)와 ‘필통 키트’(3만 원 이상)를 증정해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두 번째 애사비 분말 제품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기존 제품에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와 배로 상큼함과 시원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를 가장 맛있는 7~8월에 수확해 사과주스의 맛을 최대한 살렸고,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배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구현했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 유통과정이 길지 않아 균일한 고품질 유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티젠은 발효 전문기업답게 우리 몸에 좋은 유기산을 만드는 초모 생성을 위해 알코올, 초산, 말로락틱으로 3단계 자연발효를 거친 프리미엄 애사비 분말을 사용했다. 애사비 함량도 1,500mg로 넉넉하게 담았다.
건강을 위해 찾는 음료인 만큼 당류는 0g에 칼로리도 스틱당 15kcal에 불과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탄수화물 섭취가 늘어 체중관리가 고민이거나,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할 때, 나른한 오후 탄산음료나 커피가 생각날 때 물에 타먹으면 좋다. 열에 강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도 함유돼 있다. 분말 스틱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제품 30스틱 들이 2박스를 57% 할인가에 판매하며 신제품과 기존 애사비 분말, 애사비 젤리로 구성된 세트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함께 깜찍한 레드보틀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칼로(Calo), 실내자전거 ‘리바이크’ 롯데홈쇼핑 방송서 전량 매진 달성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의 다이어트 실내자전거 ‘리바이크’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또 한 번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칼로는 지난 23일 약 1시간동안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총 2,960세트가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만 약 8억 원의 매출을 거둔 셈이다.
‘칼로 리바이크’는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사용하는 구조로 짧은 시간 내 고강도의 전신 운동이 가능한 실내용 다이어트 바이크다. 손잡이와 등받이를 과감히 없앤 디자인 덕분에 코어 근육 강화와 자세 교정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보관·운동이 가능한 점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끄는 이유다.
칼로는 이번 매진 성과에 대해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 속 자기 관리형 소비가 늘어나고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기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칼로 관계자는 “고강도 다이어트 홈 바이크 ‘칼로 리바이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홈쇼핑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과학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교보문고, 신학기 맞아 다채로운 독서·학습 이벤트 전개
교보문고가 새 학기를 맞아 독자들의 독서와 학습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학기 기획은 유아동부터 대학생, 성인 독자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참여형 행사로, 책을 통해 성장을 응원하고 일상의 독서 루틴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교보문고는 61인의 작가와 함께 평생 간직할 ‘인생책’을 찾을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 ‘여기 있을까? 나의 인생책!!’을 운영한다. '인문계열', '사회계열', '자연공학계열', '예체능계열' 등 계열별 전시를 통해 대학생의 성장을 도와줄 도서들을 큐레이션했으며 유현준(건축가), 궤도 (과학큐레이터), 김초엽 (소설가), 이정모 (관장), 정희원 (의사) 등이 참여해 자신만의 추천 도서와 독서 경험을 공유한다.
‘2학기, 책상 위 첫 책’ 이벤트를 통해 동화·그림책 작가와 부모교육 전문가들이 직접 신학기에 어울리는 책을 추천하고, 아이들과 함께 독서 경험을 인증하면 도서 꾸러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국내도서 구매 금액대별로 ‘어린이 스터디 플래너’(2만 원 이상)와 ‘필통 키트’(3만 원 이상)를 증정해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