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0월 30일까지 미국 20개 캠퍼스에서 오프라인투어 팝업을 진행한다.
닥터지는 미국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4개 지역을 중심으로 UCLA, USC, UC Berkeley 등 총 20개의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는 ‘2025 닥터지 미국 캠퍼스 투어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미국 영타깃에게 K대표 더모코스메틱 닥터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과에서 탄생해 대한민국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한 닥터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글로벌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닥터지 연구실’을 컨셉으로 연출됐다. 또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존 △제품 전시존 △게임존 △Ai 옵티미 체험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브랜드존에서 닥터지의 피부건강 진정성과 스토리를 만나고, 제품 전시존에서 닥터지 베스트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게임존에서 룰렛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샘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국내외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의 스테디셀러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 광채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공식을 탄생시킨 선크림 라인 △자극 없이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브라이트닝 필링 젤’까지 닥터지만의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몰스킨, 2026년 다이어리 컬렉션 7종 출시
몰스킨(MOLESKINE)이 한 해를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2026년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6년 다이어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라이팅힙(Writing Hip)’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 △에센셜 다이어리 △클래식 다이어리 △비제아 다이어리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 △프로 다이어리 △스마트 플래너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7월 출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은 노트와 18개월 다이어리에 이어 2026년 12개월 다이어리가 추가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12개월 다이어리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 2종으로 선보이며, 다이어리 커버에는 스누피 캐릭터 일러스트와 대사가 그려져 있어 피너츠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특히, 원작의 디테일을 담은 내지 디자인과 스티커는 피너츠 팬들의 동심을 자극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에센셜 다이어리’는 2025년 10월부터 내년 12월까지 기록할 수 있는 15개월 다이어리다. 에센셜 다이어리는 연말 회고와 새해 계획을 한 권에 정리할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몰스킨은 사용자들의 기록 습관을 고려한 12개월·18개월 다이어리에 이어 15개월 다이어리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다이어리 포맷을 제안한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몰스킨을 대표하는 ‘클래식 다이어리’는 블랙, 사파이어 블루, 스칼렛 레드, 머틀 그린 기존 색상에 파스텔 라일락과 아쿠아마린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파스텔 라일락 컬러는 데일리 레이아웃, 아쿠아마린 컬러는 위클리 레이아웃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본푸드서비스, 신솔에프앤비와 MOU 체결
본푸드서비스가 지난 8월 27일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신솔에프앤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국 가맹점에 식자재 공급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본푸드서비스는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사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신솔에프앤비는 2018년부터 화덕족발 브랜드 ‘족발신선생’과 화덕 생선구이 전문점 ‘괭이부리마을’, 철판요리 전문점 ‘만석동 철판집’ 등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 중 족발신선생은 화덕을 앞세운 차별화된 맛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전국 가맹망을 기반으로 국내외 13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본푸드서비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8월부터 식자재를 순차 공급하며, 연간 약 9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안정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식자재 공급 계약을 넘어,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결합해 상호 성장을 도모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본푸드서비스는 용인·논산·창녕·담양 등 전국 4개 유통 거점을 중심으로 구축한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공급 체계를 신솔에프앤비 전국 매장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외식 브랜드가 요구하는 맞춤형 유통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본푸드서비스는 다년간의 단체급식과 컨세션,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공급 경험을 토대로, 물류 효율화·원가 경쟁력·품질 관리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신솔에프앤비와의 협약을 계기로 프랜차이즈 시장 내 3자 물류(3PL) 사업 확대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닥터지는 미국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4개 지역을 중심으로 UCLA, USC, UC Berkeley 등 총 20개의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는 ‘2025 닥터지 미국 캠퍼스 투어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미국 영타깃에게 K대표 더모코스메틱 닥터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과에서 탄생해 대한민국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한 닥터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글로벌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닥터지 연구실’을 컨셉으로 연출됐다. 또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존 △제품 전시존 △게임존 △Ai 옵티미 체험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브랜드존에서 닥터지의 피부건강 진정성과 스토리를 만나고, 제품 전시존에서 닥터지 베스트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게임존에서 룰렛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샘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국내외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의 스테디셀러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 광채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공식을 탄생시킨 선크림 라인 △자극 없이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브라이트닝 필링 젤’까지 닥터지만의 피부 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몰스킨, 2026년 다이어리 컬렉션 7종 출시
몰스킨(MOLESKINE)이 한 해를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2026년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6년 다이어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라이팅힙(Writing Hip)’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 △에센셜 다이어리 △클래식 다이어리 △비제아 다이어리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 △프로 다이어리 △스마트 플래너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7월 출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은 노트와 18개월 다이어리에 이어 2026년 12개월 다이어리가 추가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12개월 다이어리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 2종으로 선보이며, 다이어리 커버에는 스누피 캐릭터 일러스트와 대사가 그려져 있어 피너츠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특히, 원작의 디테일을 담은 내지 디자인과 스티커는 피너츠 팬들의 동심을 자극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에센셜 다이어리’는 2025년 10월부터 내년 12월까지 기록할 수 있는 15개월 다이어리다. 에센셜 다이어리는 연말 회고와 새해 계획을 한 권에 정리할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몰스킨은 사용자들의 기록 습관을 고려한 12개월·18개월 다이어리에 이어 15개월 다이어리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다이어리 포맷을 제안한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몰스킨을 대표하는 ‘클래식 다이어리’는 블랙, 사파이어 블루, 스칼렛 레드, 머틀 그린 기존 색상에 파스텔 라일락과 아쿠아마린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파스텔 라일락 컬러는 데일리 레이아웃, 아쿠아마린 컬러는 위클리 레이아웃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본푸드서비스, 신솔에프앤비와 MOU 체결
본푸드서비스가 지난 8월 27일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신솔에프앤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국 가맹점에 식자재 공급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본푸드서비스는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사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신솔에프앤비는 2018년부터 화덕족발 브랜드 ‘족발신선생’과 화덕 생선구이 전문점 ‘괭이부리마을’, 철판요리 전문점 ‘만석동 철판집’ 등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 중 족발신선생은 화덕을 앞세운 차별화된 맛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전국 가맹망을 기반으로 국내외 13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본푸드서비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8월부터 식자재를 순차 공급하며, 연간 약 9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안정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식자재 공급 계약을 넘어,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결합해 상호 성장을 도모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본푸드서비스는 용인·논산·창녕·담양 등 전국 4개 유통 거점을 중심으로 구축한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공급 체계를 신솔에프앤비 전국 매장에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외식 브랜드가 요구하는 맞춤형 유통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본푸드서비스는 다년간의 단체급식과 컨세션,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공급 경험을 토대로, 물류 효율화·원가 경쟁력·품질 관리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신솔에프앤비와의 협약을 계기로 프랜차이즈 시장 내 3자 물류(3PL) 사업 확대에도 속도를 낼 전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