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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다이소와 함께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론칭 外

2025-09-01 11:01:07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다이소와 함께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론칭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오는 4일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젊은 소비자층의 유입으로 탈모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모다모다는 독자적인 두피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해 새로운 개념의 탈모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은 두피를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전문 시스템을 설계해 세정·진정·영양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탈모 문제를 해결한다. 탈모 두피 세정에 최적화된 데일리 케어부터 기능성 집중 케어까지 제품별 역할을 단계별로 구성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두피에 필수적인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기 위해 고순도 비오틴과 판테놀 B5를 정밀 배합한 ‘블루비오틴’을 도입했다. 모다모다의 리포좀 포뮬러 최적화 설계를 적용, 한층 강화된 탈모 관리 성분을 구현하며 차별화된 탈모 케어 시스템을 완성한다.

라인업은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블루비오틴 스칼프 샴푸 ▲블루비오틴 스칼프 캡슐 트리트먼트 ▲블루비오틴 스칼프 버블 마스크 ▲블루비오틴 2000샷 스칼프 앰플(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 총 7종으로 전 제품군 모두 식약처의 공식 인증을 득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먼저 ‘두피도 양치한다’는 컨셉으로 개발된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는 실리콘 브러쉬와 소프트하고 시원한 제형의 가글 버블을 활용해 각질, 피지 등을 제거하고 스크럽보다 순한 AHA·PHA 기능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딥클렌징하는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포뮬러에는 특허받은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장벽 손상 없이 양치하듯 비듬 완화, 정수리 관리, 지루성 두피균 99.9% 항균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샴푸는 단백질 폭탄 독일산 맥주효모 10만ppm과 블루비오틴 등 탈모 기능성 원료로 효과적인 핵심 프리미엄 성분들을 집중 함유해 탈락 모발 수 개선 및 두피 탄력을 즉각적으로 강화한다. 여기에 설페이트 프리 및 피부 유사 pH 기반의 약산성 포뮬러 적용으로 매일 안심하고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 샴푸로 제격이다. 실제 스칼프 샴푸 임상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두피 탄력이 8.1% 개선됐으며, 탈락 모발 수 또한 4주 만에 65% 이상 감소하는 등 확연한 개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캡슐 트리트먼트는 블루 캡슐과 실리콘 프리 포뮬러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2중 케어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 사용 시 두피 진정 효과와 함께 두피 수분 손실량 및 두피 피지 감소, 탄력 개선까지 다양한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버블 마스크는 두피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미세 버블이 두피 온도에 반응해 액체로 전환되며 빠르게 흡수되는 탈모 두피 영양제다. 블루비오틴과 펩타이드를 활용한 미세 쿨링 버블로 가라앉은 모발 뿌리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주는 것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이 더해진 두피 진정 효과를 1분만에 체감할 수 있다. 꾸준한 사용 시 두피 치밀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블루비오틴 2000샷 스칼프 두피 앰플 3종은 새로운 모낭 형성 성장인자를 촉진하는 연어 DNA 기반의 PDRN, 두피 염증 진정 효과를 지닌 마데카,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비오틴 성분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당 앰플에는 모다모다의 독점 특허 출원 기술인 ‘초저분자 스마트 캡슐’ 기반의 딥인젝션 공법이 적용돼 두피 8층까지 강력한 침투가 가능하며 모공보다 작은 2000샷으로 3배 높은 흡수력을 보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가을 라운딩 위한 ‘2025 프리폴(PRE-FALL) 컬렉션’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완연한 가을을 앞두고 2025 프리폴(PRE-FALL)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 조합을 통해 가을 필드 위 돋보일 수 있는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 제품들을2025 프리폴 컬렉션으로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은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그린, 아이보리 등 고급스러운 톤을 함께 사용해 골퍼들이 안정감을 느끼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여성용 티셔츠에는 소매와 카라에 독창적인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렸으며, 포인트로 ‘메탈 T 빅 로고’를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도 했다.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 픽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박미리 프로가 선택한 ‘버건디 베스트’는 간절기 뿐 아니라 겨울철까지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동일한 컬러군으로 남성 제품들도 출시됐다.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랙 루비 브랜드 앰버서더로 DAY6(데이식스) 선정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조니워커 블랙 루비(Johnnie Walker Black Ruby)’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DAY6(데이식스)를 선정했다.

올해 3월 출시된 가장 최신의 조니워커 레이블인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과일 중심의 아로마와 부드러운 풍미가 매력적인 블렌디드 위스키로,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하이볼로 사랑받으며, 그동안 위스키에 익숙하지 않았던 MZ세대, 여성 소비자들까지 아우르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으로 구성된 4인조 남성 밴드 DAY6는 독보적인 음악성과 대중성을 바탕으로 이달 7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K팝 대표밴드이다.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며 스스로 빛나는 보석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여정은 정성스러운 숙성과 블렌딩을 통해 완성된 ‘조니워커 블랙 루비’와 맞닿아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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