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캐주얼 브랜드 ‘세터(SATUR)’가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세터는 2020년 남성 라인에서 시작한 캐주얼 브랜드다"라며 "‘토요일을 선물하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춘 독자적인 브랜드 감성으로 남성부터 여성라인까지 확장하며 20~30대 중심의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터의 25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라며 "브랜드 핵심 상품인 시그니처 로고와 클래식한 디자인을 활용한 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랙팬츠, 데님 등 총 1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내달 4일까지 ‘세터 론칭’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 전 상품 최대 40% 할인 등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30% 할인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였다. 또한, 상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레더 에어팟케이스(글로시 블랙)’를 증정한다.
이번 세터 입점은 올해 추진 중인 캐주얼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이다. W컨셉은 다이닛, 닉앤니콜,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등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캐주얼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관계자는 "세터는 2020년 남성 라인에서 시작한 캐주얼 브랜드다"라며 "‘토요일을 선물하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춘 독자적인 브랜드 감성으로 남성부터 여성라인까지 확장하며 20~30대 중심의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터의 25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라며 "브랜드 핵심 상품인 시그니처 로고와 클래식한 디자인을 활용한 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랙팬츠, 데님 등 총 1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내달 4일까지 ‘세터 론칭’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 전 상품 최대 40% 할인 등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30% 할인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였다. 또한, 상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레더 에어팟케이스(글로시 블랙)’를 증정한다.
이번 세터 입점은 올해 추진 중인 캐주얼 카테고리 강화의 일환이다. W컨셉은 다이닛, 닉앤니콜, 오아이오아이컬렉션 등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캐주얼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