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시장은 지역 내 식당에서 우수공무원들에게 상을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와 성과에 대해 격려했다.
시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며 담당 공무원이 법정 처리 기한보다 민원을 빠르게 처리하면 해당 단축 기간만큼 마일리지 점수를 부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민원인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민원 처리 기간 단축도 유도해 시민들의 행정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선정된 우수공무원들은 보건소와 구청 산업교통과, 세무과 등 다양한 부서에 분포돼 있다.
이 시장과 우수공무원들은 민원 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시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주하 로이슈(lawissue) 기자 lawissue1@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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