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간담회에서 군민 가까이에서 일하고 있는 민원실의 중요성을 공유하며, 민원 담당 공무원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주요 민원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졌다.
군은 특이민원 대응 및 민원담당 공무원 보호와 근무 여건 개선을 위해 조례제정, 민원창구 안전유리 가림막 설치, 휴대용 보호장비 운영(웨어러블캠, 녹음기), 심리상담 이용지원, 특이민원 비상대응 모의훈련, 민원담당 직원 힐링프로그램, 민원행정 우수직원 포상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지연 로이슈(lawissue) 기자 lawissue1@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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