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한킴벌리가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2013년 첫 선을 보인 ‘크리넥스 마이비데’는 화장실용 물티슈를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킨 주인공이다. 뒤처리 시 화장지와 비데만으로는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후 해당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속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한킴벌리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뒤처리 시 화장실용 물티슈를 사용하는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 2024년 조사에선 45%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라며 "이는 2021년 조사 대비 10%나 늘어난 수치다"라고 말했다.
마이비데는 위생적인 뒤처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필수품으로 꼽힌다.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시, 여행이나 캠핑 등 외부 활동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실제로 한 여행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유명인이 여행 시 항상 휴대하는 아이템으로 마이비데를 소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제품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휴대성을 극대화한 미니 사이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용카드 보다도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나 미니백 속에도 쏙 들어가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귀여운 감성을 더한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는 물 풀림성을 한 층 더 강화한 크리넥스의 특수공법 원단이 적용됐다. 플라스틱 프리 생분해 원단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통용되는 7단계의 국제 변기 내림 적합성 평가를 통과했다. 권장량(1~2장) 사용 시 변기에 바로 처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2013년 첫 선을 보인 ‘크리넥스 마이비데’는 화장실용 물티슈를 생활필수품으로 정착시킨 주인공이다. 뒤처리 시 화장지와 비데만으로는 충분히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된 이후 해당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속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한킴벌리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뒤처리 시 화장실용 물티슈를 사용하는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 2024년 조사에선 45%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라며 "이는 2021년 조사 대비 10%나 늘어난 수치다"라고 말했다.
마이비데는 위생적인 뒤처리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환경에서 필수품으로 꼽힌다.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시, 여행이나 캠핑 등 외부 활동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실제로 한 여행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유명인이 여행 시 항상 휴대하는 아이템으로 마이비데를 소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제품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휴대성을 극대화한 미니 사이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용카드 보다도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나 미니백 속에도 쏙 들어가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귀여운 감성을 더한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는 물 풀림성을 한 층 더 강화한 크리넥스의 특수공법 원단이 적용됐다. 플라스틱 프리 생분해 원단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통용되는 7단계의 국제 변기 내림 적합성 평가를 통과했다. 권장량(1~2장) 사용 시 변기에 바로 처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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