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은 ‘메론페스츄리파이’와 ‘메론멜로볼’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멜론은 대표 여름철 과일로 은은하고 상큼한 향이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2025년 멜론맛 시대를 겨냥해 하절기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편디족(편의점에서 디저트를 구매하는 사람) 맞춤 멜론맛 디저트 2종을 선보인인 것.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달 28일 출시한 ‘메론페스츄리파이’는 멜론맛으로 코팅된 마시멜로 위에 48겹의 페스츄리를 얹고 멜론맛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을 장식했다"라며 "멜론 향과 바삭한 페스츄리 식감, 그리고 마시멜로의 쫀득함을 고루 느낄 수 있는 이색 디저트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론멜로볼’은 메론맛 쿠키 위에 마시멜로를 얹고 멜론맛 초콜릿으로 코팅한 상품이며, 식후 가벼운 디저트 외에도 소용량 이색 케이크로 활용해도 좋은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내달 4일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채널이 생활 디저트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올해 멜론맛 소비 트렌드가 새롭게 형성되면서 이번 차별화 멜론맛 디저트 상품이 주소비 계층인 MZ세대에게 새로운 맛과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편의점에서 멜론을 활용한 상품들은 현재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5/1~28일) 메론킥, 메로나 등 멜론 베이스 상품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배 가량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멜론은 대표 여름철 과일로 은은하고 상큼한 향이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2025년 멜론맛 시대를 겨냥해 하절기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편디족(편의점에서 디저트를 구매하는 사람) 맞춤 멜론맛 디저트 2종을 선보인인 것.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달 28일 출시한 ‘메론페스츄리파이’는 멜론맛으로 코팅된 마시멜로 위에 48겹의 페스츄리를 얹고 멜론맛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을 장식했다"라며 "멜론 향과 바삭한 페스츄리 식감, 그리고 마시멜로의 쫀득함을 고루 느낄 수 있는 이색 디저트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론멜로볼’은 메론맛 쿠키 위에 마시멜로를 얹고 멜론맛 초콜릿으로 코팅한 상품이며, 식후 가벼운 디저트 외에도 소용량 이색 케이크로 활용해도 좋은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내달 4일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채널이 생활 디저트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올해 멜론맛 소비 트렌드가 새롭게 형성되면서 이번 차별화 멜론맛 디저트 상품이 주소비 계층인 MZ세대에게 새로운 맛과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편의점에서 멜론을 활용한 상품들은 현재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5/1~28일) 메론킥, 메로나 등 멜론 베이스 상품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배 가량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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