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CJ대한통운, SSG닷컴과 손잡고 도착보장서비스 전담

2025-03-26 15:08:03

CJ대한통운, SSG닷컴과 손잡고 도착보장서비스 전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CJ대한통운은 오는 27일 공식 론칭하는 SSG닷컴의 100%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을 전담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사가 신선식품을 비롯한 장보기 상품 중심의 '쓱 새벽배송'에 이어 비식품∙생활용품 중심의 ‘스타배송’까지 합작하며, 이커머스 고객들에게 한층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스타배송’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의 통합 도착보장서비스로, 구매 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100% 배송 완료를 목표로 하는 서비스다. 이에 따라 SSG닷컴 고객들은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만약 정해진 배송일에 상품이 오지 않을 경우 1건당 1천원의 보상금이 SSG 머니로 지급된다.

CJ대한통운은 G마켓에 이어 SSG닷컴으로 스타배송 도착보장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며 ‘CJ-신세계 물류협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번 ‘스타배송’ 도착보장서비스 도입을 맞아 CJ대한통운과 SSG닷컴은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스타배송 쓱 오네’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일주일간 매일 30가지 단독 특가 상품을 스타배송 도착보장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스타딜’을 선보인다. 또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배송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최대 1만원 할인)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스타배송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도착보장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스타배송’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60명을 추첨, 스탠드TV, 무선청소기, 커피머신 등 인기 가전과 신세계 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오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채널, 지하철, 엘리베이터 디지털 광고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오픈 프로모션 광고도 진행하며, 고객 유입 및 스타배송 상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오네’만의 도착보장서비스 강점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커머스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