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바하마르 전역 파밍 업데이트

2025-03-10 14:25:20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바하마르 전역 파밍 업데이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필드 사냥의 재미를 더욱 높이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지난 3월6일 업데이트 이후 '바하마르' 필드에서 전설 무기인 '더블링 실드소드'를 비롯해 8부위의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바하마르 필드는 최상위 아이템인 신화 장비를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지역이지만, 신화 장비로 가기 전 착용할만한 전설 장비가 나오지 않아 파밍 난이도가 높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바하마르 필드에서 영웅부터 신화까지 다양한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파밍의 재미가 높아지고 단계적인 스펙업이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보인다. 구역별 아이템 드롭 목록은 인게임 월드맵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1주년 유저 간담회에서 유저들의 필드 사냥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콘텐츠를 개편해 나가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