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책·지자체

서울시, GS건설‧초록우산어린이재단‧서울시설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2025-03-07 23:33:36

업무협약식이미지 확대보기
업무협약식
[로이슈 한정아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은 GS건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25 서울어린이정원 페스티벌 어린이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서울시청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린이가 중심이 되는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뜻을 모은 기업과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5 서울어린이정원 페스티벌'에서 어린이 특화정원, ‘꿈틀꿈틀 정원 놀이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5월 5일부터 어린이날 기념행사로 약 2주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년 서울어린이정원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어린이 취향의 맞춤 정원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시와 기업이 함께 만드는 어린이 특화 정원과 친환경 캠페인이 공원 곳곳에서 열릴 예정이다.

‘정원은 마법사’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선 숲과 정원이 만드는 자연환경이 얼마나 마법 같은 장소인지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계획이다.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은 이번에 열리는 ‘서울어린이정원 페스티벌’을 어린이날 대표 관광콘텐츠로 발돋움하길 기대하며, ‘서울정원박람회’와 연계하여 매년 확대 개최할 예정이다.

한정아 기자 지방자치 정책팀 hja@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