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초록마을이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첫 국가로 싱가포르를 낙점하고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PB) 상품을 수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지난해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기업 라자다 그룹의 계열사이자 싱가포르 최대 식료품 이커머스인 ‘레드마트(redmart)’와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연말 초도 물량 선적을 마친 바 있다"라며 "친환경 스펙의 식품 수출과 관련된 제반 절차를 마무리하고 22일부터 라자다 내 레드마트의 전용 브랜드관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수출 상품은 영유아 전용 ‘초록베베’ 라인업을 비롯해 식료품, 건강식품, 생필품 등 초록마을 인기 PB 약 70종이다. 단독 PB 상품들로만 구성해 초록마을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함과 동시에 25년간 식품 건강 및 안전에 집중해 온 초록마을 상품 본연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레드마트는 싱가포르 온라인 식품 시장의 선두 주자로 편리한 주문 및 빠른 배송 역량이 강점이다. 초록마을은 전국 매장과 당일배송 온라인 주문을 통해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고객 가까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만큼, 레드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들에게도 접근성 및 편의성 등 유사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초록마을 관계자는 "지난해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기업 라자다 그룹의 계열사이자 싱가포르 최대 식료품 이커머스인 ‘레드마트(redmart)’와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연말 초도 물량 선적을 마친 바 있다"라며 "친환경 스펙의 식품 수출과 관련된 제반 절차를 마무리하고 22일부터 라자다 내 레드마트의 전용 브랜드관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수출 상품은 영유아 전용 ‘초록베베’ 라인업을 비롯해 식료품, 건강식품, 생필품 등 초록마을 인기 PB 약 70종이다. 단독 PB 상품들로만 구성해 초록마을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함과 동시에 25년간 식품 건강 및 안전에 집중해 온 초록마을 상품 본연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레드마트는 싱가포르 온라인 식품 시장의 선두 주자로 편리한 주문 및 빠른 배송 역량이 강점이다. 초록마을은 전국 매장과 당일배송 온라인 주문을 통해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고객 가까이에서 제공하고 있는 만큼, 레드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들에게도 접근성 및 편의성 등 유사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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