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데이트 어 라이브 V’ 컬래버레이션 예고

2024-11-11 21:07:40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데이트 어 라이브 V’ 컬래버레이션 예고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1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데이트 어 라이브 V' 컬래버레이션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8일 깜짝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버전에 ‘데이트 어 라이브 V’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고, 컬래버를 기념한 추가 이벤트 및 쿠폰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21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데이트 어 라이브 V’의 인기 캐릭터이자 원작 스토리에 처음 등장하는 정령인 ‘야토가미 토카’와 시간을 조종하는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를 선보인다. 해당 정령들은 모두 혼돈형 정령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김철희 PD는 “글로벌 서비스 버전에도 ‘데이트 어 라이브 V’의 컬래버 캐릭터를 출시해달라는 많은 요청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확인하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