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경기도 기우회’ 8월 월례회 참석

“후반기 2년, ‘일하는 민생의회’가 도민께 희망을 드리겠다”

2024-08-30 16:34:28

기우회에 참석한 김진경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이미지 확대보기
기우회에 참석한 김진경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로이슈 차영환 기자]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시흥3)이 30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열린 ‘경기도 기우회’ 8월 월례회에서 ‘일하는 민생의회’를 위한 포부를 밝혔다.

의장 취임 후 처음으로 기우회에 참석한 김 의장은 ‘협치’와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경기도 발전을 위한 기우회의 관심을 당부했다.

김 의장은 “경기도민의 삶이 무척 고단한 시기에 경기도의회가 책임을 갖고 해야 할 일이 많다” 라며 “의장으로서 협치하고 소통하며 오직 ‘민생’을 위한 책임의 자세로 의정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의장은 “제11대 의회 후반기 2년 동안 도민께 희망을 주는 의회상을 구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기우회에서 앞으로 의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경기도 발전을 위해 지혜와 힘을 모아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기우회는 경기지역 공공기관장과 학계·언론계·경제계 인사 등 오피니언 리더들의 모임이다.

이번 8월 월례회에서는 송조은 온리원연구소 대표가 ‘소상공인이 잘 팔아야세상이 행복해집니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차영환 로이슈 기자 cccdh7689@naver.com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