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서울남부청소년꿈키움센터, 저스티스 서포터즈 통해 기관 홍보

2024-08-23 16:28:12

(사진제공=서울남부청소년꿈키움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서울남부청소년꿈키움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서울남부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유한철)는 8월 23일 법무부 저스티스 서포터즈(Justice Supporters) 팀(3명)이 방문해 기관 운영 및 중점 추진사항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저스티스 서포터즈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소속 자원봉사단체로 범죄예방활동 및 범죄예방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방문을 통해 기관 업무 전반을 소개하고, 직원 인터뷰, 상호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이들의 업무이해도를 높였다.

유한철 센터장은 “초기비행청소년에 대한 전문적인 비행예방과 진단을 위해 맞춤형 전문교육 과정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상담조사 업무 또한 법원 소년부 심리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철저히 수행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촬영분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남부청소년꿈키움센터는 법원, 검찰 및 학교 등의 의뢰로 청소년의 초기비행예방, 전문교육 및 조사 등을 실시하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소속 기관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