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에스알, 중복 맞아 지역 장애인에게 배식봉사 나서

2024-07-25 18:11:43

(왼쪽부터) 박경아 동방재활근로복지관장, 구명숙 SRT평택지제역장.(사진=SR)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박경아 동방재활근로복지관장, 구명숙 SRT평택지제역장.(사진=SR)
[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25일 중복을 맞아 평택시 동방재활근로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복날 보양식을 배식하는 봉사활동에 나섰다.

평택지제역(역장 구명숙) 임직원으로 구성된 ‘징검다리 봉사단’은 이날 동방재활근로복지관을 찾아 식재료 구입에 필요한 1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하고 50여명의 장애인을 위해 식사준비 및 배식 활동을 펼쳤다.

평택지제역은 지난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아동들과 목장 체험 나들이 활동을 함께하고 취약계층 대상 학업준비지원, 문화공연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구명숙 SRT 평택지제역장은 “중복을 맞아 지역 이웃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