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송언석 “당대표 선거과정 갈등…당원들 우려 커지고 있다”

송언석 의원 “방송 통한 신지호 실장 거짓 발언 사과 요구”

2024-07-15 18:15:37

국민의힘 송언석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국민의힘 송언석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사진=연합뉴스)
[로이슈 이상욱 기자] 한동훈 당대표 후보 캠프 신지호 총괄상황실장은 “14일 정치 유튜브 채널에서 송언석 의원이 전화해 대구경북 지역을 모두 방문하는데 김천도 꼭 와 달라고 했다”며 “한동훈 후보의 김천 방문을 신지호 실장에게 직접 요구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런데 송언석 의원은 15일 “이는 사실과 전혀 다르다”며 “신지호 실장과 전화 통화한 사실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신 실장의 핸드폰 번호조차 갖고 있지 않다”고 강하게 부인했다.

그러면서 송 의원은 “신지호 실장이 전화 통화도 하지 않은 사실을 방송에서 있었던 것처럼 이야기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 수 없다”며 “경북 김천 당협위원장으로서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다”고 거듭 밝혔다.

이어 그는 “경북 김천 당협위원장은 당헌·당규에 따라 전당대회에서 중립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다”며 “전당대회에 출마하신 후보님들을 비롯한 우리 모두는 당의 단합과 발전을 저해하는 언행은 삼가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한편 송언석 의원은 “이번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네 분의 후보님들 모두 당을 대표하는 분들로 우리 국민의힘의 귀중한 자산이다”며 “하지만 최근 선거 과정에서 갈등이 너무 심해지고 있어 당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꼬집기도 했다.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