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HDC현대산업개발,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 시공자 낙점

2024-07-15 12:31:41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이미지 확대보기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로이슈 최영록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3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사업의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사업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95-1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향후 지하 3층~지상 29층, 7개동 총 746가구 규모의 아파트 및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것으로, 공사비 규모는 2742억원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입주민을 위해 주변 배봉산과 용마산의 조망을 극대화하고, 리조트형 고품격 테마 조경과 호텔식 통합로비, 스트리트형 상가와 스포츠에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도입 등 주거 품질을 대폭 개선한 대안 설계를 제시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과 특화설계로 선보일 새로운 아이파크로 조합원님의 기대와 보내주신 성원에 부응하겠다”며 “올 하반기에는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강북 핵심 사업지를 비롯해 서울 권역을 연결하는 도시 정비 수주 전략으로 서울 생활권의 주요 거점에 아이파크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서 지난달 2573억원 규모의 대전 가양동1구역 재개발사업을 수주한 데 이어 이번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사업까지 수주하면서 현재까지 도시정비 수주액은 5315억원을 기록 중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