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는 2022년 정심여자중고등학교와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한 각종 교육활동 지원 등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꾸준히 화장품 및 기부금 후원과 뷰티 멘토링 등 직업교육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는 허현행 부사장, 정재욱 ESG경영팀장, 강산희 차장이 참여했고, 피부미용반 학생들의 교육에 필요한 화장품과 교육활동 지원금 등 총 730만 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전달했다.
피부미용반 담당 교사는 “후원해주신 화장품으로 양질의 교육이 가능했고 그 덕에 학생들이 높은 전문자격 합격률을 유지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콜마㈜ 허현행 부사장은 “오늘 행사를 계기로 소년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게 되었고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K-뷰티는 위상이 높아지고 발전 가능성이 많은 분야이므로 학생들이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정심여자중고등학교 김대요 원장은 “여학생들이라 피부에 관심이 많고 직업적으로 뷰티 관련 분야에 진출 기회가 많은데 이렇게 관심과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관련분야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진로교육과 체험학습 등의 기회를 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