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LF 던스트, ‘꼴라보하우스 도산’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08 19:36:17

LF 던스트, ‘꼴라보하우스 도산’서 팝업스토어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압구정로데오에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축하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꼴라보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던스트의 24년 여름 컬렉션 ‘Summer Rizz’를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던스트의 팬덤 고객과 함께 하는 특별한 파티도 예정돼 있다"라고 전했다.

던스트의 24년 여름 컬렉션 ‘Summer Rizz’는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여름의 낭만과 자유를 표현한 컬렉션으로, 지난 4월 공개한 1차에 이은 2차 핫 썸머 캠페인 ‘Holiday Escape’은 여름 휴가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여름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10~11일 양일 간은 여름 컬렉션 ‘Summer Rizz’ 전 상품 현장 10% 할인, 팝업 마지막 날인 12일은 미발매 제품의 샘플 세일이 진행된다.

11일 저녁 5시부터는 패션, 음악, 푸드 등이 함께 어우러진 특별한 야외 바비큐 파티도 예정돼 있다. 던스트 자사몰 VIP 고객 및 팝업 방문 구매 고객 대상 파티 선예약이 가능하다.

2019년 LF의 사내벤처 프로젝트로 출발해 2년 만에 독립법인 ‘씨티닷츠’로 출범한 던스트는 ‘형체가 없는’을 의미하는 브랜드 이름처럼 젠더의 경계, 포멀 웨어와 캐주얼 웨어의 경계를 넘는 감각적인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지나치게 튀지 않으면서 미세하게 다른 디테일, 질리지 않는 디자인, 스타일리시한 핏’을 강점으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한 던스트는 론칭 이후 해마다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약 4년만에 10배가 넘는 규모로 성장했고, 5년만인 2023년에는 매출 400억원이 넘는 규모로 몸집을 키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