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구자근 “22대 국회 산자위 희망…산업도시구미 명예 드높이겠다”

구자근 후보 72.58% 높은 득표율로…제22대 구미시갑 국회의원 당선

2024-04-11 23:09:24

구자근 의원 (사진=의원실)
구자근 의원 (사진=의원실)
[로이슈 이상욱 기자] 제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 구자근 당선자(구미갑)는 7만 6100표인 72.58% 압도적인 득표율로 재선 고지에 올랐다.

구자근 당선인은 “구미와 대한민국을 위해 다시 한번 일할 기회를 주신 구미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산업발전과 민생입법에 앞장서서 일하는 국회의원으로 모범이 되겠다”고 굳은 각오를 내비쳤다.
이어 구 당선자는 “총선 공약으로 구미시민 여러분께 완전히 새로운 산단과 2박3일 구미 스테이 시대 개막을 약속드렸다”며 “제22대 국회에선 공약이행률 우수의원뿐만 아니라 1위를 목표로 성실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구자근 당선인은 구체적인 공약으로 △구미산단 랜드 마크 조성 △신구미대교(가칭) 건설 추진 △KTX-이음 구미역 정차 현실화 △산단 내 (산업역사박물관‧근로자 복합문화공간‧e스포츠 경기장) 건립 △ 근로자 임대주택단지 조성 △물 순환형 복합리조트 유치 추진 △금오산 케이블카 연장‧금오지 로봇분수 설치 등을 약속했다.

한편 구 당선자는 “구미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제22대 국회에서도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으로 일하고 싶다”라며 “일하기 좋은 여건을 갖춰 경쟁력 있는 구미산단을 만들어 산업화의 도시 구미 명예를 드높이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국민의힘 구자근 당선자 축하 장면 (사진=당선인측)이미지 확대보기
국민의힘 구자근 당선자 축하 장면 (사진=당선인측)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