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친구' 영화감독 곽경택, 친동생 국민의힘 곽규택 후보 지원사격 나서

2024-04-08 11:26:37

곽경택 감독(사진왼쪽)이 친동생 곽규택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곽규택 후보 캠프)이미지 확대보기
곽경택 감독(사진왼쪽)이 친동생 곽규택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제공=곽규택 후보 캠프)
[로이슈 전용모 기자] 영화 ‘친구’ 곽경택 감독이 4월 8일 부산 서구와 동구를 찾아 친동생인 국민의힘 곽규택 국회의원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곽 감독은 곽 후보의 선거구인 부산 서·동구 고향 출신으로, 곽 감독의 영화에서도 대신동 삼익아파트와 범일동 삼일극장 등이 등장한다.

국민의힘 곽규택 희망캠프에 따르면, 곽경택 감독은 8일 오후 7시 서구 대신동 삼익아파트 상가 거리유세를 시작으로, 다음날인 9일 오후 5시 충무동 한나라약국 앞과 오후 6시 초량육거리에서 이뤄지는 피날레 집중유세에도 함께 한다.
곽경택 감독은 “많은 유권자분들께 동생인 곽규택 후보가 서·동구의 뿌리로,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누구보다도 최선을 다할 인물임을 알리고 싶다”며 “우리의 고향이었던 부산 원도심이 옛 명성을 되찾고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투표에 반드시 참여해 줄 것을 호소드린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