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정성호 후보 사전투표 마쳐…“시민께서 주권자권리 행사해 달라”

2024-04-06 14:16:22

정성호 후보 (사진=후보측)
정성호 후보 (사진=후보측)
[로이슈 이상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양주‧연천갑) 정성호 후보(양주‧국회의원)는 사전투표 이틀 차인 6일 오전 가족과 함께 회천3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전투표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투표를 끝낸 정성호 후보는 “양주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열기를 투표장에서 느꼈다”며 “과거에 비해 높은 투표율을 보이는 것은 尹정권 심판과 민생회복을 바라는 희망과 열의로 보인다”고 풀이하기도 했다.

정성호 후보는 “대한민국 주권자인 국민 여러분이 권리를 행사해 누가 나라의 주인인지 분명히 보여줘야 한다”며 “경기북부 (일자리‧교통‧교육‧문화) 중심지인 (양주에 힘찬 도약을) 위해 양주시민들의 힘을 모아 달라”고 거듭 호소했다.

선관위에 따르면 6일 오전 10시 기준 양주시 선거인의 17.57%인 3만 8384명이 투표해 경기도 평균인 17.4% 보다 다소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성호 (동두천‧양주‧연천갑) 후보가 이번 제22대 총선에서 당선되면 양주시 최초 5선 국회의원이자 경기북부 (최다선) 국회의원이 된다.

정성호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 장면 (사진=후보측)이미지 확대보기
정성호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 장면 (사진=후보측)


이상욱 로이슈(lawissue) 기자 wsl0394@daum.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