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장예찬 수영구 무소속 후보, "정말, 간절하게, 수영구를 위해 꼭 이기고 싶다"

2024-03-28 14:56:23

(사진제공=장예찬 무소속 후보 캠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장예찬 무소속 후보 캠프)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수영구 무소속 장예찬 후보가 28일 총선 출정식을 열고 “진짜 보수 장예찬, 수영구 주민들만 바라보고 뛴다”고 강조했다.

장 후보는 오전 7시 수영역 수영교차로에서 첫 유세를 펼쳤다.
장 후보는 출정식에서 “민주당과 싸우는 진짜 보수, 민주당 이기는 진짜 보수는 장예찬이다 ”며“ 비가 오는데도 이른 시간부터 나와서 응원해주신 수영구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반드시 살아남아 수영구 발전으로 보답하겠다. 정말, 간절하게, 수영구를 위해 꼭 이기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무소속으로 출마한 장예찬 후보는 수영구 시민단체 지지선언과 국민의힘 청년들의 지지와 탈당선언, 학부모단체 지지 그리고 수영 주민들의 변치않는 지지를 받으며 개소식에는 1000여명의 지지자가 몰리며 수영구 선거판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부산 수영구 선거구도가 더불어민주당 유동철 후보와 국민의힘 정연욱 후보가 경쟁자로 출마한 가운데 수영구에 연고가 있는 후보는 장 후보가 유일하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