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정동만 후보, 출정식 갖고 표밭 다지기 나서

2024-03-28 12:38:02

(사진제공=정동만 후보 캠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정동만 후보 캠프)
[로이슈 전용모 기자] 정동만 국민의힘 부산 기장군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오전 기장체육관 앞에서 공식 선거운동을 알리는 출정식을 갖고 기장 유권자들의 표심 모으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현장에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에도 국민의힘 시·군의원들과 선거운동원, 지역주민, 당원과 지지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정동만 후보의 총선 압승을 응원했다. 정 후보 등은 유권자들을 향해 큰 절을 올리기도 했다.

정동만 후보는 첫 유세에서“더 큰 기장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이 자리에 섰다”면서 “아이 키우기 좋고, 청년을 위한 일자리가 넘치고, 어르신들이 살기 편한 기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손잡고 함께 가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정 후보는 “기장에서 태어나 기장이 키워준 정동만이 영원히 기장과 함께하며, 더 큰 기장을 완성하겠다. 정부 여당의 힘으로, 정책과 예산을 아는 재선의원으로서 기장의 산적한 현안을 힘 있게 해결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