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이한준 LH 사장, 고양장항지구 최초입주 신혼희망타운 점검

2024-03-26 17:54:09

LH 이한준 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고양장항지구 최초 입주 단지인 LH 신혼희망타운(A4, A5블럭)을 방문해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사진=LH)이미지 확대보기
LH 이한준 사장(오른쪽 첫 번째)이 고양장항지구 최초 입주 단지인 LH 신혼희망타운(A4, A5블럭)을 방문해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사진=LH)
[로이슈 최영록 기자] LH는 이한준 사장이 26일 경기 고양시 고양장항지구 최초 입주 단지인 LH 신혼희망타운 A4, A5블럭의 입주상황을 직접 검검했다고 밝혔다.

고양장항 A4, A5블럭은 총 2325세대의 신혼희망타운으로, 전체 입주 세대가 신혼부부, 한부모가족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20년 12월 착공해 오는 31일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신혼부부 선호를 반영해 평면 설계 및 유아․교육 등에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동안 지구 내 최초 입주인 만큼 주민들의 초기 각종 기반시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난해부터 국토부, 경기도, 고양시 등과 합동으로 입주점검 TFT를 구성해 입주 대책을 마련해 왔다.

이날 이한준 사장은 “지난 19일 민생정책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청년․신혼부부들의 주거문제 해결은 매우 시급한 과제”라며 “고양장항 신혼희망타운이 좋은 선례가 되도록 입주민들이 맘 편히 입주할 수 있게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