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권기한 서울소년분류심사원장, 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 방문

2024-03-14 15:18:54

권기한 원장이 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를 방문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이미지 확대보기
권기한 원장이 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를 방문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의정부청소년꿈키움센터, 센터장 전형도)는 3월 14일 센터에서 법무부 직속 상급기관인 서울소년분류심사원 권기한 원장이 내방해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정책현장 방문은 의정부청소년비행예방센터의 기관운영 및 현장 애로사항 등을 청취해 본원과 센터 간의 업무수행 효율성을 제고하고 더 나아가 교육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정책현장 간담회는 업무현황, 2023년 기관운영추진실적, 2024년 기관운영 중점 추진계획, 질의응답 및 교육관 순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권기한 서울소년분류심사원장은 “대안교육생 초기면담을 통해 관내 상담복지센터와 연계, 멘토링을 추진하여 초기비행단계의 위기청소년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가 이루어지고 있고, 경기북부 전역을 관할하여 남양주와 일산에 거점을 두고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면서 센터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범죄로부터 지역사회 안정화에 계속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