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논산보호관찰소, 한국나눔연맹과 보호관찰대상자 원호지원 협의

2024-02-26 16:11:48

(사진왼쪽부터) 이충구 논산보호관찰소장, 안천웅 (사)한국나눔연맹 사무총장이 업무협의를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논산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왼쪽부터) 이충구 논산보호관찰소장, 안천웅 (사)한국나눔연맹 사무총장이 업무협의를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논산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논산보호관찰소(소장 이충구)는 2월 26일 경북 구미시 천사무료급식소에 방문, (사)한국나눔연맹 안천웅 사무총장을 만나 보호관찰대상자 원호지원 협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의에서 이충구 소장은 안천웅 총장에게 그간의 보호관찰대상자에 대한 원호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범죄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한국나눔연맹 안천웅 사무총장은 “보호관찰대상자의 재범을 방지하고 올바른 사회인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논산보호관찰소와 함께하는 협업사업이 나눔연맹의 비전과 미션인 소외계층에 대한 삶의 질 향상, 공익성이라는 목적에 부합되는 사업이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한국나눔연맹은 2018년 업무협약 이래 논산보호관찰소에 원호누적금액 3,300만원, 사랑의 김장김치 1,310박스(13.1톤)를 생활형편이 어려운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주거환경개선, 명절선물 나눔 등으로 지원해 대상자의 재범방지에 도움을 주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