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서울구치소,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2024-02-07 12:15:12

(사진제공=서울구치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서울구치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서울구치소(소장 김문태)는 관내 장애인·노인·결손아동을 보살피고 있는 사회복지시설(녹향원·마리아의 집·명륜보육원)에 각 50만 원의 성금을 잇달아 전달하며 설 명절 나눔문화를 실천했다고 7일 밝혔다.

명륜보육원(사회복지법인, 원장 노은경)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나눔을 실천하는 서울구치소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시설 내 요보호아동(현재 30명)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서울구치소 직원들은 해마다 명절 연휴에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이 조금이나마 이웃의 온정을 느낄수 있도록 십시일반 모은 성금액을 설과 추석에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전달해왔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생활지원금을 지원하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김문태 소장은 “직원들의 마음이 지역사회에 따뜻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특히 이번 설에는 복지사각지대 없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