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정지영 광주솔로몬로파크 주무관, 광주북구청장 표창 수상

2024-02-02 10:33:09

정지영 주무관.(제공=광주솔로몬로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정지영 주무관.(제공=광주솔로몬로파크)
[로이슈 전용모 기자] 광주솔로몬로파크는 정지영(여) 주무관이 2월1일 광주북구청에서 솔로몬로파크와의 협업, 주민친화 프로그램 추진 등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으로 문 인 광주북구청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정 주무관은 2022. 8. 보호직 공무원으로 임용돼, 광주솔로몬로파크에 근무하면서 내방하는 시민들을 친절한 미소로 맞을 뿐만 아니라 주민친화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는 하는 등 적극행정을 하는 공무원으로 법무부의 행정망(법무샘)에 미담 주인공으로 게시되는 등 주위의 칭찬이 자자한 모범 공무원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정지영 주무관은 "맡은 바 업무에 충실했을 뿐인데, 과분한 상까지 받고 보니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우리 솔로몬로파크는 지역과 상생 발전하기 위하여 주민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주민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행복한 미소와 즐거움을 더 전해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광주솔로몬로파크는 광주북구청과 협업으로 '가을밤 작은음악회', '법과 인권이 함께 하는 1박2일 가족캠프', '법페스티벌' 등 시민들과 폭넓은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에 친숙한 기관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을 기울여 2023년 법무부의 '시설개방, 주민친화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