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울산보호관찰소협의회 남구을지구, 보호관찰 청소년 지원 장학금 전달

2023-12-12 21:39:01

(사진제공=울산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울산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보호관찰소(소장 김기환)는 12월 12일 롯데호텔 1층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 지원을 위한 장학금(300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울산보호관찰소협의회 남구을지구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상복 남구을지구 협의회장을 비롯해 남구을지구 보호관찰 위원들과 울산보호관찰소 관찰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10·11대 남구을지구 협의회장 이·취임식과 2023년 한 해 동안 범죄예방활동 및 보호관찰제도 발전에 기여한 보호관찰위원 표창장 수여식도 병행됐다.

2024년 남구을지구 신임 협의회장에는 최현정 위원이 임명됐다.

이상복 남구을지구협의회장은 “경제적으로 힘들지만 학업을 지속하고 있는 보호관찰 청소년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성실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울산보호관찰소 김기환 소장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를 위해 장학금 지원을 해주어 감사하며, 전달받은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에도 학업을 이어나가는 모범 청소년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지원하여 청소년과 가족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