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소년원, 동복 체육복 250벌 기증 받아

2023-11-01 14:05:45

노윤찬 부산 고려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김지수 부산소년원장(앞 사진왼쪽)에게 동복 체육복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년원) 이미지 확대보기
노윤찬 부산 고려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김지수 부산소년원장(앞 사진왼쪽)에게 동복 체육복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부산소년원(부산오륜학교, 원장 김지수)은 11월 1일 범죄예방협의회 김철수 위원(대성섬유 대표)과 부산 고려라이온스클럽(회장 노윤찬)으로부터 ‘학생 동복체육복 250벌 (2,000만 원 상당)’을 기증 받았다고 밝혔다.

기증식에는 김철수 범죄예방위원, 노윤찬 부산 고려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 10명, 부산소년원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철수 위원과 노윤찬 회장은 “지역사회 환원에 관한 생각을 늘 하던 중, 소년원 학생들이 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증을 결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수 부산소년원장은 “기증받은 생활복은 기증자의 뜻에 따라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이며, 오늘 기증식이 사회기부 문화 확산과 건전한 청소년 성장에 귀감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인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