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하반기 광명스피돔 현장 안전점검

2023-09-19 17:25:16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좌측)이 종합방재센터를 방문해 현장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이미지 확대보기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좌측)이 종합방재센터를 방문해 현장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 =국민체육진흥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6일 광명스피돔에서 3분기 임원 현장 안전점검을 시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안전점검은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이 직접 참석해 광명스피돔 시설 안전관리 전반을 살펴보았고, 안전 및 시설 파트 각 분야별 책임자가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점검에서는 주·야간 종합방재센터 운영 현황, 비상발전기실, 전기실 등의 시설물 안전관리 실태, 시설물 관리 근로자의 2인 1조 작업, 안전사다리 등 안전사고 예방조치, 밀폐공간 시설 등을 세부적인 사항까지 꼼꼼하게 점검했다고 공단은 전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단 한 순간의 방심이 안전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객의 안전이 바로 내 가족의 안전이라는 생각으로 평소에 위험요소가 있지는 않은지 각별한 주의를 가지고 살펴,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스피돔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