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공단 충북지부, 「THE 안전한 대한민국」 현판식

2023-09-12 19:01:28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충북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충북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북지부(지부장 문성관)는 12일 충북 진천군 소재 ㈜영우종합환경(대표 김영우)에서 충북지부 제18호 「THE 안전한 대한민국」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THE 안전한 대한민국」 현판식은 법무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와 지역 사회 재범 방지 예방 활동을 위한 법무보호기금조성 사업으로, 후원자들은 기부를 약속하고 소정의 심사를 거쳐 현판을 수여 받는다.

이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전액 법정기부금으로 유치되어 법무보호대상자자립 및 지역 사회 재범 방지를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김영우 대표는 충북지부 법무보호대상자의 재범 방지를 위해 300만 원을 후원하기로 약정했다.

김영우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대상자들의 사회복귀와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북지부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 내 일반 시민들의 법무보호사업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해서 현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