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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교촌치킨, 고객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 스쿨’ 2기 마무리 外

2023-05-11 14:31:19

[생활경제 이슈] 교촌치킨, 고객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 스쿨’ 2기 마무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이 고객 대상 조리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 스쿨' 2기를 성료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1991 스쿨'은 소비자가 직접 조리, 포장 등 치킨 제조 과정을 전반적으로 체험하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라며 "지난 4월 1기를 모집하며 활동을 시작해 조리 체험 흥미도와 브랜드 이해 측면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2기 프로그램은 지난 4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교육 R&D센터 '정구관'에서 열렸다. ▲브랜드 소개 ▲메뉴 시식 및 제조과정 안내 ▲조리 과정 체험 등 교촌치킨만의 브랜드 철학과 조리법을 경험 수 있는 활동이 진행됐으며, 특히 지난 1기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일부 일정을 개편해 소비자 맞춤형 커리큘럼을 수립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

이날 참여자들은 교촌의 브랜드 이해, 교촌 특유의 얇고 바삭한 튀김옷을 위한 두 번의 튀김 과정, 성형 작업, 소스 도포 과정 등 교촌치킨의 핵심 제조 과정에 대해 차례로 체험했다. 특히 붓질을 통해 모든 치킨 조각에 소스를 바르는 과정은 참여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었다.

참여한 고객들은 ‘늘 시켜 먹던 교촌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브랜드 히스토리까지 알게 되어 흥미로웠다’, ‘앞으로 교촌치킨을 먹을 때 소스 도포의 정성을 생각하며 먹을 것 같다’, ‘소스 도포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치킨이었다고 느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앞으로도 교촌은 지속적으로 ‘교촌1991 스쿨’을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일방향의 교육식 강의가 아닌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교촌1991 스쿨’ 2기를 성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교촌은 고객들과 보다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메트로시티(METROCITY) X 보라끌레르, 온라인 특별 기획전 진행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두 번째 협업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에서 최대 25% 할인 및 추가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협업 영상을 통해 메트로시티 제품으로 7가지 룩을 선보이며 선착순 구매 대상 네임택 증정, 구독자 대상 시리얼 넘버 쿠폰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시즌 메트로시티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의 성공적인 첫 만남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콘텐츠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 디 메트로시티’에 방문해 토탈 브랜드로서의 메트로시티를 소개했다.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백 ‘레이디 부오나’ 가방을 비롯해 의류, 주얼리, 슈즈 등을 소개 및 직접 착용하며 ‘가벼워진 계절에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테마로 스타일리시한 7가지 룩을 제시했다. 보라끌레르는 가방에서부터 의상, 주얼리까지 더욱 영하고 트렌디해진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소개와 함께 직접 제품을 셀렉하고 스타일링하는 과정을 담았다.

◆전주시설공단, 일반직 60명·기간제 117명 대규모 공개 채용

전북 전주시설공단은 공개경쟁을 통해 일반 직원 60명과 기간제 근로자 117명을 새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일반직 직종은 수영 강사, 운전원, 기계, 안전관리 등이다.

기간제 근로자는 환경 관리, 경비, 안전 관리, 운전원, 주차 관리 등의 일을 한다.

일반직 원서는 오는 24∼30일에 채용 사이트를 통해서만 받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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